1. 드라이브 모드
컴포트, 스포츠, 에코, 인디비주얼
4단계 끝.
시동시 컴포트로 자동 복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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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
2. 인디비주얼 모드 세팅
있으나 마나.
3. 차량 아이콘
차 색상에 맞출수 있으나
검정색의 경우 시인성 낮음.
차 모양만 따내서(크롭?) 이쁘게 안되는지?
흰색. 그냥 저냥 봐줄만함.
검정색. 웃김.
약 7년전 쏘렌토에서는 서라운드 뷰 화면에서 차 모양만 이쁘게 나왔었음.
물론 그 이후 죄다 위사진 같이 테두리 포함된 것으로 변경됨.
4. 기어변속 다이얼
테두리부분 재료가 플라스틱? 금속?
다이얼 내부조명 실제로 보면 없어보임.
23년식부터는 다기능 다이얼이 돌출형으로 바뀜.
기어변속 다이얼과 혼동되어 주차시 손이 자꾸 저리로 감.
K5 기어변속 다이얼의 테두리는 금속임.
겨울에 차갑지만 손톱으로 스치듯 긁어보면 청량한 소리가 나고 촉감이 고급짐. ^^
5. 승차감
노면이 좋지 않은 산업단지 도로 자주 운행하는데 G80 컴포트 모드 기준,
직전세대 그렌져(하브, 3.3) 및 K7(3.0)
보다 승차감 안좋음.
6.인텔리젼스 라이트
야간 고속도로 1차로 주행시 중앙분리벽에다가 밝게 비춰주는데 이건 의미없음.
오히려 시선 유도를 그쪽으로해서 전방 시선 분산되는 부작용 있음.
차 개발하시는 분들은 이런 사항들 고려 안하나요?
프리미엄이 맞는지는
누적 만키로 주행 후 다시 평가해 보겠습니다.
(이제 천키로 탔습니다)
구매전에 좀 알아보시고, 시승도 해보시고 구매하시지,,
구매전에 좀 알아보시고, 시승도 해보시고 구매하시지,,
클러스터 설정이 드라이브모드 연동이어서 복귀된거...
저도 어제 바꿨으니 설명서 정독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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