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준비가 안돼있으니 징징대는거죠.
근데 유로 입장에서도 자기들이 전기차 시대에도 지금까지처럼 시장을 주도해 나가야되는데
지금 상황이 준비가 제대로 안돼있다보니 경쟁이 안되는걸 알고있거든요.
그래서 자꾸만 환경규제 이런거 들고나오는겁니다.
아마도 판매금지 유예기간 더 늘어날 거라고 봅니다.
지금 이상태로 강행했다가는 전통적인 유럽차 브랜드들 다 나가리 될 판이라...
@아니근데진짜사실 3시리즈,c클 사는사람들한테 그런소리 해보세요 ㅋㅋ 더 크고, 더 넓고 가격도 더 싼데 왜 그랜저,k8안사고 왜 그런거 사? 이러실분이시군요
포람페 카페라도 가보세요~왜 아이오닉5안사고 i4,타이칸을 왜 사겠어요.외제차 안사보고 안타보고 말하시는거는 이해안되네요
더 떨어지는 성능이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벤틀리,애스턴마틴등등 고급차량들의 승차감이 아무리 뛰어나도 7시리즈,s클이랑 그렇게 차이안나요~그럼 벤틀리 사는사람 멍청이 인가요?
브랜드 값어치가 있으니 비싸게 주고타는거죠
루이비통,에르메스 못사고 안사본 사람들은 그러죠~ 같은 크기인데 메트로시티,루이까토즈 놔두고 저런거 왜사ㅋ가성비 안좋게
우리나라 국산차는 예로부터 그래왔듯 배터리 용량 및 레인지 같은 숫자싸움에 집착해서 그놈의 가성비 그 이상 못넘어갈거 뻔하고 미국놈들도 이미 테슬라가 그러하듯 일제차가 부상하던 8090 시절 지네 차들 처럼 마감품질 십창에 디자인만 심플리시티를 추구해서 장사할거 같고, 독일차는 독일차 나름대로 또 명예주의로 포뮬러e던 어디던 입증무대 다니면서 뿌리를 강조하는데 숫자싸움에선 현기에게 마저 밀리지만 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독일차를 빨겠죠.
어떤 값어치가 있어야 프리미엄비용을 내고 사는데
(내연기관에서는 값어치는 충분했기때문에)
독일 프리미엄브랜드들이 전기시대에도 프리미엄브랜드가 되긴힘들죠
어떤 값어치가 있어야 프리미엄비용을 내고 사는데
(내연기관에서는 값어치는 충분했기때문에)
독일 프리미엄브랜드들이 전기시대에도 프리미엄브랜드가 되긴힘들죠
근데 유로 입장에서도 자기들이 전기차 시대에도 지금까지처럼 시장을 주도해 나가야되는데
지금 상황이 준비가 제대로 안돼있다보니 경쟁이 안되는걸 알고있거든요.
그래서 자꾸만 환경규제 이런거 들고나오는겁니다.
아마도 판매금지 유예기간 더 늘어날 거라고 봅니다.
지금 이상태로 강행했다가는 전통적인 유럽차 브랜드들 다 나가리 될 판이라...
지금 bmw,벤츠 타던사람이 사업망하는거 아닌이상 누가 아이오닉6사려고 할까요 ㅋㅋ
전기차 사더라도 i5,i7,eqe,eqs등등 사지 ㅋㅋㅋ
전기차시대에 프리미엄 브랜드가 가치가 없니 뭐니는 너무 자위라고 봄.그럼 현대차는 얼마나 멍청해야 길어야 십몇년 갈 제네시스 브랜드를 런칭했을까
값어치는 마크가 값어치입니다ㅋㅋ주행가는거리?전비? 애초에 그거신경쓰는 사람들이었으면 bmw,벤츠 안사고 죄다 소나타 하이브리드나 샀겠죠 ㅋㅋㅋ
더 떨어지는 성능을 더 비싼돈 주고 사는건데요;;;
내연기관 독일차들은 프리미엄급 성능을 내주어서 더 비싸게 주고서라도 구매했지
전기시대에 더 싼차가 더 전비조혹 더 빠르고 더 효율적이면
프리미엄브랜드는 누가 차지할까요?
브랜드요? 마크요?
그건 그만한 값어치가 나올때 프리미엄을 붙혀주는겁니다.
독일차들은 그만한 값어치가 충분했기때문에 시장을 선도했었구요
전기시대는 제로에서 시작하는겁니다.
브랜드값어치요?
그건 성능에서 결정되는겁니다.
나 성능좋아 하면 가격이 비싸고 프리미엄브랜드가 되는거라구요 내연기관에서 독일차들이 했듯이요
비싸고 구린 영국차 꼴나는거죠
포람페 카페라도 가보세요~왜 아이오닉5안사고 i4,타이칸을 왜 사겠어요.외제차 안사보고 안타보고 말하시는거는 이해안되네요
더 떨어지는 성능이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벤틀리,애스턴마틴등등 고급차량들의 승차감이 아무리 뛰어나도 7시리즈,s클이랑 그렇게 차이안나요~그럼 벤틀리 사는사람 멍청이 인가요?
브랜드 값어치가 있으니 비싸게 주고타는거죠
루이비통,에르메스 못사고 안사본 사람들은 그러죠~ 같은 크기인데 메트로시티,루이까토즈 놔두고 저런거 왜사ㅋ가성비 안좋게
국산차는 그냥 싼맛에 타는차량
우리나라 국산차는 예로부터 그래왔듯 배터리 용량 및 레인지 같은 숫자싸움에 집착해서 그놈의 가성비 그 이상 못넘어갈거 뻔하고 미국놈들도 이미 테슬라가 그러하듯 일제차가 부상하던 8090 시절 지네 차들 처럼 마감품질 십창에 디자인만 심플리시티를 추구해서 장사할거 같고, 독일차는 독일차 나름대로 또 명예주의로 포뮬러e던 어디던 입증무대 다니면서 뿌리를 강조하는데 숫자싸움에선 현기에게 마저 밀리지만 세계 사람들은 여전히 독일차를 빨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