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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에서 제안했던 김포~강남~하남 노선은 김포~부천(종합운동장)까지만 건설되는 것으로 축소되어 발표되었고
인천광역시에서 제안했던 Y축 노선(인천공항~청라~작전~부천/통진~한강신도시~계양~부천. ~강남~하남)은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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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전 도지사는 신세계수장을 왜 만났는지
부천에 최근에 땅을 누가많이 샀는지 파보시면 실마리가 있을것같습니다
서부균형발전을 위해 서해쪽으로 국가나 경기도에서 많이 투자 중.
동쪽 경부선은 이미 용량포화상태...
북개방을 대비해서도 서해선 개발은 이루어져야함.
목포-군산-당진(평택)-인천-강화도(김포)-북한
이게 장래 북개방시 서해선 물류와 인구이동루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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