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재량이란건 없습니다. 다 통제하에(관제 지시에 따라) 지시된 위치에서 지시된 방향과 고도를 지켜야 합니다.
간혹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는 비행기가 있다면 원래 예정된 노선을 못 이용하는 상황으로 관제사가 다른 노선을 지시한겁니다.
규정항로가 있기 때문에(비행기가 다닐 수 있게 공고된 하늘길) 만일 기장 임의대로 벗어나면 공군기가 출동해야겠죠.
기장 재량이란건 없습니다. 다 통제하에(관제 지시에 따라) 지시된 위치에서 지시된 방향과 고도를 지켜야 합니다.
간혹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는 비행기가 있다면 원래 예정된 노선을 못 이용하는 상황으로 관제사가 다른 노선을 지시한겁니다.
규정항로가 있기 때문에(비행기가 다닐 수 있게 공고된 하늘길) 만일 기장 임의대로 벗어나면 공군기가 출동해야겠죠.
간혹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는 비행기가 있다면 원래 예정된 노선을 못 이용하는 상황으로 관제사가 다른 노선을 지시한겁니다.
규정항로가 있기 때문에(비행기가 다닐 수 있게 공고된 하늘길) 만일 기장 임의대로 벗어나면 공군기가 출동해야겠죠.
간혹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는 비행기가 있다면 원래 예정된 노선을 못 이용하는 상황으로 관제사가 다른 노선을 지시한겁니다.
규정항로가 있기 때문에(비행기가 다닐 수 있게 공고된 하늘길) 만일 기장 임의대로 벗어나면 공군기가 출동해야겠죠.
아니면 베이징발이니까 쭉오다가 진입 항로 잡을 수도 있음 굳이 돌릴 필요없고
주변에 인접 항공기 없으면 뱅뱅 안돌리다가 고도 맞추면 안양 VOR 근처에서 3200FT면 랜딩 고도라
딱 맞게 들어온듯함
제한적인 방법으로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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