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갤7에서 노트9로 스크기변했는데요
전화로 상담하면서 요금제를 잘못 알아들어 호갱이 됐습니다..
대리점측으로 개통취소 요구했는데 안된다고..
교품증 끊어 오라네요.
멀쩡한데 가능할지...
일단 sk 고객센터에 개통취소 클레임 걸어놓은 상태인데..
심경이 복잡하네요.
갤3 17대란 때부터 온라인으로 잘 사왔는데 어쩌다가..ㅠ
질문.
대리점에서는 절대 개통취소 불가하다는데요
내용증명이나 방통위 소보원 통해도 불가할까요?
삼성섭스에서는 통화품질불량으로 교품증 가능할까요?
선약할인에 24개월 약정 30개월 할부인데
의무기간 4개월 사용 후 기존쓰던 갤7 기변 가능할까요?
고수분들의 혜안을 기다립니다...
와이프랑 저랑 두대입니다.... 욕 엄첨들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