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6.26 13:38 답글 신고
    지랄 입으로 똥 싸고 자빠졌네
    답글 0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6 13:45 답글 신고
    1990년 이탈리아 월드컵 국대 감독.
    조별리그 3패의 신화를 기록해 조별리그에서 탈락하게 만드신분.

    대단하신분입니다.
    답글 2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3:47 답글 신고
    닥쳐.

    잘못된건 소릴 내어라.
    답글 0
  • 레벨 상사 3 smith9952 26.06.27 00:57 답글 신고
    뼈를 안깎잖아
  • 레벨 병장 테라시스1 26.06.27 01:42 답글 신고
    햐 이런소리를 하니 나라가 발전이안된다
  • 레벨 하사 3 l알콩달콩l 26.06.27 02:04 답글 신고
    어느정도 나이 자셨으면 여물고계셔 … 말년에 분위기파악 못하시고 헛소리말고 ..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7 02:20 답글 신고
    이분도 분위기 파악을 못하시네
    지금은 그냥 조용히 있는게 좋을듯
  • 레벨 원사 3 병신보면짖는개707 26.06.27 03:04 답글 신고
    늙었으면 조용히 숨만쉬며 사십시요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7 06:24 답글 신고
    산소 아까우니 이산화탄소만 드십시요
  • 레벨 일병 푸르룬 26.06.27 03:55 답글 신고
    그러니깐 니들도 회장 감독해서 다같은 카르텔 될건데 왜 그러냐? 이말인가? 축구계가 얼마나 썩어있는지 보여주는구만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27 04:55 답글 신고
    연세잡수시고 꼰대소리듣는가 어른소리듣는가는 한끗차이인듯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7 05:46 답글 신고
    저러니 발전이 없지...

    2002때도 히딩크 아니었으면 16강도 못 갔어 이 쓰레기새끼들아~~~~~~~~~~
  • 레벨 소장 지방세 26.06.27 05:47 답글 신고
    이런 애들부터 퇴출 해야 축협이 발전하지. 저게 말이냐 ㅋㅋ
  • 레벨 원사 2 쥐닭돼지박멸 26.06.27 06:06 답글 신고
    원로? 퉷~!!!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7 06:09 답글 신고
    아가리 닥치고 있어라 너 같은 놈들 때문에 한국축구가 퇴보한거다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7 06:11 답글 신고
    진짜 개판이네
  • 레벨 중사 1 뽀세이돈 26.06.27 06:27 답글 신고
    그런 것들이 치붐 감독을 중간에 해임기키고 귀국시켰냐? 쓰레기협회 분리수거하고, 양궁협회처럼 투명하게 민들어야 한다!!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6.27 06:49 답글 신고
    차범근만 보면 배 아파프고
    어떻게든 깎아내려서 거품실력으로 보이게 하려는 거 아녔을지
  • 레벨 원사 1 배나온날씬이 26.06.27 06:37 답글 신고
    지랄 똥싸고 있네
  • 레벨 대위 3 kuk06 26.06.27 07:03 답글 신고
    축구계가 얼마나 썩었는지 보여주네 운동만 하는 것들이 얼마나 위험한 존재인지 보여주고 있음
  • 레벨 소장 바다옆님 26.06.27 07:10 답글 신고
    돈 나눠 먹은 새끼들은 아가리 처다물고 있어라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6.06.27 07:13 답글 신고
    충신은 쓴소리를 하는 법이다

    원로???넌 나이쳐묵고 뭐하고있었냐??
  • 레벨 병장 드림카를탑시다 26.06.27 07:20 답글 신고
    이래서 늙으면 뒤져야 한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게 아님 늙으면 지혜롭다는건 농경시대 얘기임 늙을수록 고집이 아집으로 바뀌고 너희도 늙으면 똑같다라는 생각이 박혀있으니 저따위 말을 하는거지 박지성이 뭐가 아쉬워서 드러운 축협에 갈까? 저런 사람들이 대부분 축협에 들어가있으니 발전이 없지
  • 레벨 원사 3 아폴로크리드 26.06.27 07:37 답글 신고
    회택아 이제 잠이나 자라
  • 레벨 원사 3 님이니미 26.06.27 07:38 답글 신고
    노망났나.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6.27 07:45 답글 신고
    그딴 자리에 관심없는 분들 입니다. 독립운동가들이 고작 한 자리 차지하려고 목숨바쳤겠습니까? 당신은 이완용이나 다를 바 없습니다.
  • 레벨 대령 2 카뮤 26.06.27 07:50 답글 신고
    뒈지면 늙어야지
  • 레벨 상사 3 동뎅 26.06.27 07:50 답글 신고
    늙어서 상황판단이 안된다면 길 가는 젊은 사람들한테 물어라도 보렴.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6.06.27 07:53 답글 신고
    그 나이 먹었으면서도 올바른길이 어딘지 분간을 못하냐?
    똥꼬 존나 빠네
  • 레벨 중위 3 H넥쏘오나 26.06.27 07:55 답글 신고
    늙어서 상황판단이 안되면 그냥 가만히 계세요
  • 레벨 중령 3 벌건머리챠챠 26.06.27 08:11 답글 신고
    무능력한것들끼리 쩐주 하나 똥꼬 빨아대서 자리 보전할라고 아주 발악을하네
  • 레벨 중위 2 안료 26.06.27 08:16 답글 신고
    걍 조용히 지내라
  • 레벨 하사 2 mscene 26.06.27 08:18 답글 신고
    도와주지 않을 꺼면 그냥 입닫고 있지

    노년에 욕보실려고 그러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