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0:40 답글 신고
    화난 사람과 이야기 해봐야지.
    애 아빠는 어지간해선 화 잘 안낸다...
    답글 3
  • 레벨 소위 3 월급받는월급쟁이 26.06.23 10:51 답글 신고
    우리들은 좀 억울함...
    아이들 야단칠때 저 아저씨가 이놈하자녀 하고
    암말도 안했는데 내가 화를 참고 있다고 하고
    착한 아조씨는 억울해 ㅋㅋ
    답글 2
  • 레벨 대장 iamneinom 26.06.23 10:54 답글 신고
    제가 예민한 거예요?
    손발이 부들부들 가슴이 벌렁벌렁
    애 아빠 화 많이 났어요.

    제일 많이 보이네요.ㅎㅎ
    답글 4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0:40 답글 신고
    화난 사람과 이야기 해봐야지.
    애 아빠는 어지간해선 화 잘 안낸다...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3 10:50 답글 신고
    진짜 빡쳤으면 본인이 찾아옵니다.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6.06.23 12:25 신고
    @트리니트로 참교육에서는 진짜 화났는지 찾아오기도 했던데요.. ㅋㅋ
  • 레벨 중령 2 말보로기니 26.06.24 09:19 답글 신고
    이게맞다ㅋㅋㅋ
    애 아빠는 일커지는거 귀찮아해서 진짜 큰일아니면 왠만하면 화를 잘안낸다..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3 10:41 답글 신고
    딱한마디면 되는데.. 댁 남편이 화난게 저랑 뭔 상관이죠?
  • 레벨 소령 3 일월십이월 26.06.23 10:42 답글 신고
    우리아빠 화났어요 저렇게 무시하다간 진짜 ㅂ 신에게 걸려서 된통 당합니다..

    밈으로 생각하는데 여자 진상은 무시하면 되지만 남자 진상은 답이 없습니다..

    우리 남편은 진상중의 진상이라는 경고에요...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23 11:28 답글 신고
    그래서 저여자의 말을 경고로 받아 들이고 진상 짓거리를 받아 주라는 뜻인가요?
  • 레벨 대위 3 설진 26.06.23 20:49 답글 신고
    여자들,아니 아줌마들이 잘 모르는게 있는데,
    남자들은 여자 상대하는걸 사실 불편해함.
    그런데 애아빠 화냈다고? 남편온다고???
    너무너무 감사함.. 상대하기 편하거든.
    진상이니 똘라이니 그런건 안중요함.
  • 레벨 중령 3 데빌비스dv1 26.06.23 22:26 답글 신고
    경고는 무슨 찌질이의 대표겠죠 그렇게 열받으면 자기가 직접 통화하면 되지 그건 마누라 치맛폭에 숨어서 씩씩대는거잖아요 그리고 우리때 학교도 아니고 지금같은 학교들 수준에 대체 뭐가 열받아야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 레벨 소령 1 팡뇽팡뇽 26.06.23 10:43 답글 신고
    ??? : 지금 다 뒤집어엎으러 간다는거 말리고있어요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3 10:46 답글 신고
    화만 잘내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3 10:46 답글 신고
    지금 당신들 고소할라고 경찰서 왔는데

    경찰도 화가 많이 나보이니 같이 3자대면 하시죠
  • 레벨 하사 3 만소리 26.06.23 10:47 답글 신고
    니가 달래줘야지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3 10:48 답글 신고
    그래요??

    우리 남편은 화를 참고 있는데....
  • 레벨 소위 3 월급받는월급쟁이 26.06.23 10:51 답글 신고
    우리들은 좀 억울함...
    아이들 야단칠때 저 아저씨가 이놈하자녀 하고
    암말도 안했는데 내가 화를 참고 있다고 하고
    착한 아조씨는 억울해 ㅋㅋ
  • 레벨 중사 1 눈팅하는유령회원 26.06.23 16:47 답글 신고
    마자요 진짜로 이놈 했다가는..어휴..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23 21:40 답글 신고
    이놈아저씨 ㅋㅋ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3 10:52 답글 신고
    근데요?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3 10:53 답글 신고
    무는개는 짓지 않는다.
  • 레벨 대장 iamneinom 26.06.23 10:54 답글 신고
    제가 예민한 거예요?
    손발이 부들부들 가슴이 벌렁벌렁
    애 아빠 화 많이 났어요.

    제일 많이 보이네요.ㅎㅎ
  • 레벨 상사 1 회쟁이 26.06.23 18:49 답글 신고
    그새끼는 왜 화가 났대요?
  • 레벨 원사 3 아이디없대 26.06.24 05:37 신고
    @회쟁이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03 답글 신고
    지(마누라)때매 화난거임.
    남자들 보기보다 화 잘 안냄
    너(마누라) 땜시롱 화나는 거임.
  • 레벨 중장 JYEnt 26.06.24 10:09 답글 신고
    ㅋㅋㅋ 경악을금치 못했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3 10:57 답글 신고
    나도 아빠 있어
  • 레벨 중사 2 커피차아 26.06.23 10:58 답글 신고
    아 화 많이 나셨어요? 제가 지금 사과하로 가겠습니다. 지금 어디에 계신지 안려 주 시면 지금 바로 달려가서 사죄하겠습니다. 수업이 중요한가요. 아범님이 화가 많이 나셨는데 지금바로 가서 사죄하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레벨 중령 3 마른명태 26.06.23 11:03 답글 신고
    난처한 일은 꼭 남편 한테 떠 넘기더라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23 11:03 답글 신고
    애아빠 화났다고 하면 순간 당혹스럽긴 할 듯.ㅋ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3 11:06 답글 신고
    드라마와 달리 아빠들은 화난 적이 없음...
    아빠가 화나면 진짜 큰일 남...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3 11:08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아빠가 화나면 찾아가는게 맞네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23 11:23 답글 신고
    저 상황에서도 아주 정중하게 아버님을 바꿔달라고하던가
    아이고!!아버님이 화많이나셨어요 ㅠㅠ 해야함..
    저런 빌런들은 감정적으로 상대하는 순간 지옥문이 열리는거임..
  • 레벨 중장 왜구헌터 26.06.23 11:26 답글 신고
    "우리 아빠도 화났어요" 이러면 될듯...ㅋㅋ
  • 레벨 대령 3 제로칼로리 26.06.23 11:28 답글 신고
    참교육 시켜드리겠습니다.
  • 레벨 소위 3 우짜라 26.06.23 11:33 답글 신고
    '그건 니 얼굴보고 화난거야............'
  • 레벨 원수 정아진 26.06.23 11:39 답글 신고
    교사 : 우리 아빠는 김무열이에요

    부모 : .....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23 11:52 답글 신고
    아빠들은...문제해결을 하길 원하지 감정을 호소하지 않지요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3 11:55 답글 신고
    그러게 물좀 빼주지 그랬어요 맨날 삮히니까 화를 못참지
  • 레벨 원사 3 레일트레이서 26.06.23 11:57 답글 신고
    교권국이 나서야겠네
  • 레벨 대위 2 볼퐁 26.06.23 11:59 답글 신고
    아 그러시구나, 남편분이 화나셔서 어떻해요. (학생에게 대하듯)
  • 레벨 원사 3 돌아온자식 26.06.23 12:02 답글 신고
    우리 아빠도 화가 많이 나셨어요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3 12:11 답글 신고
    아유~ 그러셨구나~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3 12:17 답글 신고
    남편이 화가 많은 사람인가요?
  • 레벨 상사 3 속아수다예 26.06.23 13:32 답글 신고
    ㅆㅣ바 알 ?
  • 레벨 하사 1 탁봉알 26.06.23 13:52 답글 신고
    심호흡을 크게 하시고 냉수한잔 드세요 라고 해야죠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3 14:12 답글 신고
    오히려 대화 더 잘될텐데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그러는거아녀 26.06.23 16:17 답글 신고
    거울 봐봐요 화 안나게 생겼어요?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3 16:25 답글 신고
    화난건 아내가 저녁에 풀어줘야지
  • 레벨 원사 3 k311 26.06.23 16:30 답글 신고
    남편분한테 많이 맞고 사시나봐요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3 16:52 답글 신고
    보통 전화 바꾸면 남편이 마누라한테 많이 화내거던.. 이 여편네가.. 뭘 하고 다니는거야? ㅋㅋ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3 17:11 답글 신고
    우리 남편도 화났어여 둘이 통화해보라고하죠~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3 17:24 답글 신고
    우리 교감 선생님도 화나셨어요!

    가 안되는 한국

    참... 드라마는 쓰레기 드라마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6.06.23 18:48 답글 신고
    그런데 어쩌라고...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9:04 답글 신고
    진짜로 '참교육' 이 필요한 것들이 너무 많아!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23 19:31 답글 신고
    ???:우리 애아빠가 그쪽하고 통화할만큼 한가한 사람처럼 보여요? 조심하세욧!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6.23 19:37 답글 신고
    네~~~부부싸움하셨어요?
    학생이 잘못해서 아버님이 화가 많이 나셨나봐요?
  • 레벨 하사 2 멘탈리스트제인 26.06.23 19:49 답글 신고
    우리 아빠도 화났다고 해라.
  • 레벨 소위 2 닭발앤막걸리 26.06.23 20:17 답글 신고
    만져주세요.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20:32 답글 신고
    멍청한 어마이 를 보니까 화가 나겠지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3 21:34 답글 신고
    남편이 개인가
  • 레벨 상병 조월 26.06.23 22:05 답글 신고
    애 아빠 회사 찾아가서 무릎꿇고 잘못했다고 빌어야지 드라마 보셨잖아요 ㅎ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3 23:04 답글 신고
    남편 욕먹일짓인건 알고 저지랄 ㅉ
  • 레벨 상사 3 달룡장군 26.06.23 23:42 답글 신고
    우리아빠도 화났다하면됌. 지금만나자고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24 01:48 답글 신고
    어차피 끼리끼리 만나는 법이죠. 그래서 자기 와이프 욕하는 보배 아재들도 그런 와이프 만날 수준이니까 만난 거구요.ㅋ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6.24 05:43 답글 신고
    자기는 이성적이라는 말이지.
    자기가 막고 있어서 조용하니까
    자기 말에 헙조하라는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4 07:07 답글 신고
    남편은 마누라땜에 화난것이 정설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24 07:53 답글 신고
    나도 화 났어 이 여편네 야! 하면 될 듯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24 09:29 답글 신고
    났더지 말던지 내가 알빠 아닌것같은데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4 09:43 답글 신고
    지가 개진상 부려놓고 수습은 남편이 하라는 전형적인 썅년! 하긴 맘충인 것부터 해충!!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24 09:56 답글 신고
    우리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ㅎㅎㅎㅎ
    별일도 아닌거 가지고 전화해서 이지랄을 떠냐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4 10:31 답글 신고
    "애아빠가 화났어요???"

    저 혹시 가정폭력전과가 있으신가요????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4 10:31 답글 신고
    각 학교 민원 상담사를 국가대표 출신
    격투기 선수로 임용해서 상담 시켜야 할 듯
  • 레벨 하사 1 독감무서워 26.06.24 10:40 답글 신고
    a: 우리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b: 어머님 제 아버지도 화가 많이 나셨어요.
  • 레벨 대위 1 키나이리버 26.06.24 11:15 답글 신고
    당신 남편이 화난것은 당신때문이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