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5 12:01 답글 신고
    공항 가봐서 알텐데..

    인천공항 화장실 정말 많은데

    저건 급똥이 아니라

    엿먹으라고 일부러 싼거 같은데
    답글 7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15 12:04 답글 신고
    인천공항에 널리고 널린게 화장실임.
    화장실 사로 기다려 본 적도 없음.

    휴게실 찾는 것보다 화장실 찾는게 더 빠름.
    저 새끼 일부러 영역 표시한 듯.
    답글 0
  • 레벨 대장 초보안전운전 26.06.15 12:02 답글 신고
    잡아다똥다시쑤셔넣고꿰매버려야
    답글 0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5 12:01 답글 신고
    공항 가봐서 알텐데..

    인천공항 화장실 정말 많은데

    저건 급똥이 아니라

    엿먹으라고 일부러 싼거 같은데
  • 레벨 병장 딸만대장경 26.06.15 21:05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변태중에 탑급 변태일듯
  • 레벨 소장 티구안이 26.06.15 22:35 답글 신고
    개는 아무데서나 똥쌈
  • 레벨 하사 3 촤촤촤 26.06.15 22:42 답글 신고
    미개해서 화장실 마크 볼줄도모름
  • 레벨 상사 1 102030미래세대이기야 26.06.16 00:21 답글 신고
    찢차차 쉐쉐 라고 한게 누구? ㅋ 느그들은 조만간 음주운전자가 낸사고에 가족이 분해가 되어도 기쁘게 웃거랔 ㅋ 느그들 전문아니냐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6.16 11:19 답글 신고
    습관이라 평소대로 했을뿐
  • 레벨 대장 초보안전운전 26.06.15 12:02 답글 신고
    잡아다똥다시쑤셔넣고꿰매버려야
  • 레벨 중령 3 eyecontact 26.06.15 12:02 답글 신고
    인천공항 화장실에서 그다지 기다려 본적이 없는거 같습니다..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15 12:03 답글 신고
    ㅎㄷㄷ 짱깨들 국내 입국시 기저귀 1장씩 나눠주는 행사를 해야함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15 12:04 답글 신고
    인천공항에 널리고 널린게 화장실임.
    화장실 사로 기다려 본 적도 없음.

    휴게실 찾는 것보다 화장실 찾는게 더 빠름.
    저 새끼 일부러 영역 표시한 듯.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5 12:05 답글 신고
    짱깨는 지구의 암
  • 레벨 원사 1 사고타파 26.06.15 12:49 답글 신고
    바이든이 날리면으로 들리냐?

    양키 적바리가 누가봐도 지구의 암인데
  • 레벨 대령 1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15 13:18 신고
    @사고타파 짱깨새끼는 닥치고 똥이나 화장실에서 싸라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15 13:14 답글 신고
    짱깨는 인류의 암덩어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15 12:07 답글 신고
    개 호로세끼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5 12:08 답글 신고
    짱깨가 짱깨 했네요
    바퀴벌레보다 더러운 짱깨들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15 12:08 답글 신고
    짐승들이 영역 표시하는 방법중 하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5 12:15 답글 신고
    기사에 중국인이라 특정했으면
    중국인 맞습니다
    추정이 아닌 “중국 국적의 남성 관광객”
  • 레벨 원사 3 정치병자감별사 26.06.15 12:20 신고
    @특질계넨능력자 짱깨들하고 피가 섞일일이 있나요? 전세계가 싫어하는 바퀴벌레들인데요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15 12:19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똥과벌레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5 12:41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15 13:20 답글 신고
    짱깨새끼는 닥치고
    착짱죽짱
    시진핑 똥이나 먹어
  • 레벨 소위 2 NightFlier 26.06.15 12:10 답글 신고
    짱께들은 태생적으로 괄약근에 문제가 있나?
    연구대상 입니다.
  • 레벨 대령 3 OoDgn11 26.06.15 12:10 답글 신고
    진핑아 국민들 정신교육좀 시켜라..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15 12:13 답글 신고
    중국인들도 이제 품위를 지킬 때가 되지 않았나
    미국도 휘청거리고 이제 세계를 이끌어가는 나라가 될텐데
  • 레벨 대령 1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15 13:20 답글 신고
    벌레가 뭘 한다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나덱 26.06.15 12:14 답글 신고
    못 배워먹은 중국 새끼들 더러워 죽겠네.
    아무데나 똥 싸는 것이 저 나라 문화인가 봄.
  • 레벨 병장 비리박멸합시다 26.06.15 12:21 답글 신고
    중국인 무비자입국 시행한 찢짜이밍 덕분에 이런 꼴도 다보는군요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5 12:41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15 12:26 답글 신고
    다른의도로 들어갔다가 들켜서 똥싼건 아닐까?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15 12:26 답글 신고
    경복궁 담벼락 똥 사건도 있죠.
    사람이 많은 대낮에 바지 내리고
    경복궁 담벼락에 똥 쌀 정도면 수치심 자체가 없는 듯.
  • 레벨 대령 1 roro98 26.06.15 12:28 답글 신고
    짱깨 새끼들은 그냥 다 인류의 적임. 모조리 다 소각되어야 함.
  • 레벨 원사 1 사고타파 26.06.15 12:57 답글 신고
    여보게 양키 쩍버리 무시하나?
  • 레벨 대령 1 찐명2찍일베동급 26.06.15 12:35 답글 신고
    근데 출국장 화장실을 늘리긴 늘려야 힐것 같음.. 가끔 6시반이나 7시정도 비행기 타려고 일찍가서 화장실 가면 모든칸에 사람들이 들어가 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15 12:38 답글 신고
    누가 그러던데
    중국인 이미지가 나쁜것은
    소득이 낮은 중국인들이 한국에 일하러 와서 그렇다고
    한국에 관광 올 정도의 사람들은 소득에 비례해서 예의도 좋다고
    그러니 일반화 하지 말라고

    제주도,공항 등 이런 사실들이
    쌓이면 일반화 되는 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5 12:43 답글 신고
    대구사는 귀화중국인이라네요
  • 레벨 병장 불의를보면참는늠 26.06.16 05:50 답글 신고
    밥은 처먹고 다니냐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6.15 12:43 답글 신고
    짱깨스파이가 보안 테스트 해 보고
    들킬걸 대비해서 급똥으로 위장한겁니다.
    꼭 간첩죄로 처벌 해 주세요!
  • 레벨 중령 2 ICHKIE 26.06.15 13:00 답글 신고
    ㄷㄷ
  • 레벨 대령 2 사형받는쥴리 26.06.15 13:15 답글 신고
    이새끼들은 똥이 일상이네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15 13:23 답글 신고
    재네들은 가축인가 오 ㅐ저기에다가 쯧쯨쯨
  • 레벨 하사 3 DooDEX 26.06.15 13:34 답글 신고
    출국할때 잡아서 처벌해라
  • 레벨 대령 3 사고뭉치띵구 26.06.15 13:52 답글 신고
    짱깨가 짱깨했네
    저 미개한나라새끼들은 해외나가면 왜 한국사람이라고 지들이 소개하고 다닐까 .
    지들이 그렇게 자랑스러워하는 짱깨이면서
  • 레벨 하사 1 불꽃슛터정대만 26.06.15 14:17 답글 신고
    중국인 혐오하면 이재명이 어쩌라고
  • 레벨 중위 2 반윤반국 26.06.15 14:35 답글 신고
    변태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15 15:22 답글 신고
    널린게 화장실인데
    저기 문열고 드가는게 더 어렵겠다
  • 레벨 하사 1 또화내 26.06.15 15:35 답글 신고
    짱깨가 짱깨함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5 15:47 답글 신고
    역시 짱깨 ... 실망시키지 않아. 근데 어떻게 들어갔데 ㅡ ㅡ 보안이 허술한 점도 문제아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5 15:51 답글 신고
    아니 도댖데
    쟤들의 드러움의 끝은 어디인가..
    혹시 우주같은건가??

    끝이없으니..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6.06.15 16:32 답글 신고
    영구입국제한 시켜라
  • 레벨 병장 무미건조합리 26.06.15 16:35 답글 신고
    복수하고 싶지만

    꽁안한테 걸려서 맞아디질까 겁나네
  • 레벨 중위 3 변기속내얼굴 26.06.15 16:38 답글 신고
    인도인들이여 일어나라 이제시작이다 중국에서 보여줘라
  • 레벨 소장 사형당할뚝배기 26.06.15 16:45 답글 신고
    조선족짱깨일베러지는 살처분 소각만이 정답!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15 17:27 답글 신고
    아무데나 똥쌌다고 하면 100프로 중국인 ㅋ
  • 레벨 원사 1 배기랑이 26.06.15 17:57 답글 신고
    길바닥에도 싸고 이번엔 휴계실에 싸고 댕댕이도 배변은 잘 가리는데; 야옹이는 안가르쳐도 배변잘하고;;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15 18:07 답글 신고
    지구의 바퀴벌레 새끼들을 빨리 살처분 해야됨.
  • 레벨 상사 1 뭐라고할까 26.06.15 21:00 답글 신고
    양변기위에 쪼그려 앉아서 싸는
    사람들
  • 레벨 소위 2 천년여왕 26.06.15 21:11 답글 신고
    저시끼 분명 검사출신이다 그렇지않고서야 아무데나 ㄸ싸질르나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6.15 21:27 답글 신고
    짱깨 ㅋㅋㅋㅋ 믿고거르는 바퀴벌레
  • 레벨 상사 3 아름답게나답게 26.06.15 21:32 답글 신고
    왠만한 나라의 화장실 보다 한국이 압도적으로 화장실 갯수 많다.

    일반건물도 그렇고...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15 21:54 답글 신고
    얼굴 공개하고 영구 입국 금지 시켜라...
    더러운 바퀴벌레들...
  • 레벨 상사 3 min0719 26.06.15 22:09 답글 신고
    저 짓을 한게 저 새퀴들만의 주술일 수도 있음. 하도 희한한 새퀴덜이라...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5 22:28 답글 신고
    저거 똥 수거해서 전염병 검사해야되는거 아닌가
  • 레벨 중사 3 극멸 26.06.15 22:28 답글 신고
    아니 저길 어떻게 들어갔지? ㅡㅡ
  • 레벨 하사 3 촤촤촤 26.06.15 22:43 답글 신고
    똥꼬에 약숨겨왔나보네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15 23:08 답글 신고
    어째 쭝국애덜 글보면
    열중에 한두개는 똥얘기밖에 없을까
    더럽댜 진짜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5 23:11 답글 신고
    막아야함 평생못싸게
  • 레벨 병장 바젤로가자 26.06.16 02:14 답글 신고
    수십년 전이나 지금이나 왜 중국애들은 아무데나 용변보고, 머리 안감고, 시끄러운가...정말 대단하다.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16 03:07 답글 신고
    이 지구에서 중국이란 것은

    신체의 암덩어리 같은 거지
  • 레벨 원사 3 해가남쪽에서뜬다면 26.06.16 07:31 답글 신고
    화장실이 아닌곳에 똥이 있으면 그 똥 주인은 개 아니면 중국인
  • 레벨 대위 3 조커 26.06.16 07:45 답글 신고
    착짱죽짱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16 08:01 답글 신고
    공항에 화장실이 얼마나 많은데... 뭐징????
  • 레벨 소령 3 각하와토크 26.06.16 08:40 답글 신고
    이쯤되면
    똥=짱깨
    국룰이네
  • 레벨 소령 1 비만사순 26.06.16 08:41 답글 신고
    중국의 오랜전통과 역사를 가진것엔 다 이유가 있는거라지만..그건 중국에서나 아무데나 통 오줌 싸는문화고. 여긴 대한민국에선 해선 안될일이라..중국어로 아무것에서 똥 오줌 싸지말라는 표기를 곳곳에 해야...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16 09:18 답글 신고
    집에 키우는 개도 배변 교육이 가능한데
    오랜시간 배변을 아무곳에 하는게 문화라면 개보다 못하다는게 증명된거네요?ㅋ
    개색히만도 못하네 진짜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6 09:10 답글 신고
    짱깨들아 오지마라 ㅡㅡ;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16 09:17 답글 신고
    짱깨쎅히들은 배변 조절이 안되냐?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도 배변 교육이 되던데
    짱깨 쓉버뤄지들은 그게 안되? 병싄민족 ㅋㅋㅋ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6 09:34 답글 신고
    보안구역이 똥으로 뚫림

    이것은 외교문제임

    중국대사를 초치해서 정식 항의필요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6.16 09:35 답글 신고
    욕하고보니 짱깨 딱맞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6 09:41 답글 신고
    그냥 전세계를 No Chinese zone 으로 지정해라! 남의 나라와서 그 나라 법과 규율을 지킬 생각 자체가 없는 유사인류들을 왜 입국시켜서 전세계를 똥통으로 만들어야 하냐!!
  • 레벨 소위 2 tuyeabba 26.06.16 09:52 답글 신고
    하~~~~~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16 09:57 답글 신고
    인천공항가면 진짜 화장실이 너무 여기저기에 많다
    그런데 왜 굳이 저기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16 10:24 답글 신고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아무리 급해도 굳이? 경찰 수사받을 위험까지 감수하면서 이성의 화장실에 들어가진 않겠죠..
  • 레벨 병장 no29 26.06.16 11:55 답글 신고
    누가 보면 인천공항 화장실이 극히 적고 유료 사용이라 짱깨가 짱깨짓 했네 하겠네
  • 레벨 중장 하이마트로가요 26.06.16 12:08 답글 신고
    똥구녁을 뜨거운 연탄 집게로 쑤셔버려야지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16 12:15 답글 신고
    시건 장치가 없었다니

    번호키 설치하겠네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16 12:37 답글 신고
    원래 짱깨는 아무데서나 배변을 합니다. 길이든 어디든 상관없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