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703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만 100원이라도 받아야한다고 봄
그냥 앉아서 계속 타는 사람 많음
사람구경한다며
아침이고 낮이고 어르신분들 어딜
그렇게 가시는건가요
무임승차로 성조기랑 이스라엘깃발 들고 신분당선 타고 와서는 지랄들 하다 감
지하철에서 사람 구경한다 놀러간다 그러는 노인분들 다 젊을때 일해서 세금 내고 살았을 것이다.
혐오댓글 다는 철없는 것들아 본인 소득 없을때 복지 받은 건 그냥 얻은건 줄 아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