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세상은어제와같고 26.06.15 07:31 답글 신고
    노인복지는 찬성
    다만 100원이라도 받아야한다고 봄
    그냥 앉아서 계속 타는 사람 많음
    사람구경한다며
    답글 5
  • 레벨 대령 3 모닝두유 26.06.15 07:01 답글 신고
    1,2호선 그리고 그밖의 몇몇호선…
    아침이고 낮이고 어르신분들 어딜
    그렇게 가시는건가요
    답글 25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5 07:30 답글 신고
    쟈철도 오백원 내고 타라면 깨끗해질듯요
    답글 0
  • 레벨 원사 3 계면활성제 26.06.16 10:09 답글 신고
    무임승차 없애야 함
    무임승차로 성조기랑 이스라엘깃발 들고 신분당선 타고 와서는 지랄들 하다 감
  • 레벨 중사 3 윤설난영 26.06.16 10:17 답글 신고
    하여튼 보배아재들 혐오거리 찾는거는 일베가 못 따라가네 ㅋ
  • 레벨 하사 1 codered0 26.06.16 10:18 답글 신고
    대단한 댓글들이 많네...... 나참..
  • 레벨 상병 뚜시얌 26.06.18 10:17 답글 신고
    댓글보면 혐오에 찌들린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 같음... 안타까움..

    지하철에서 사람 구경한다 놀러간다 그러는 노인분들 다 젊을때 일해서 세금 내고 살았을 것이다.

    혐오댓글 다는 철없는 것들아 본인 소득 없을때 복지 받은 건 그냥 얻은건 줄 아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