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5 02:15 답글 신고
    제가아는바로도 1300년이상채굴할 엄청난 금을 수탈해갔더라구요 현재기준매년180kg채굴되는데 당시수탈한 양이249톤이고 파생효과 고려하면 수천조원의가치(현재시세 kg당2억3천만원×249,000kg=57조2700억)
    15세기이전 페르시아지리학자 이븐쿠르다리가 신라에방문해서 동내개도 금목걸이를 하고다니는 금이넘쳐나는 곳이라고 기록한 책도있고 국내(고고학자+광물학자)의 연구에 의하면 채굴기술이없던 과거에 그냥 냇가에서 주우면되는 순도80~90%짜리쌀알만한알갱이형태(구상사금)의 금이나오는 흔치않은 나라였다고..
    답글 2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5 02:29 답글 신고
    썩열이나라/ 천년간 변치않는한지를 만들어서 기록하던기록의나라 조선 vs 나무판에 긁어서 기록하던 일본(종이도 못만들은 미개함을 근현대에와서 조작했으니 미래를보는 혜안이라고 빨아줘라)
    답글 1
  • 레벨 중령 1 JAGUARXJ220 26.06.15 11:10 답글 신고
    문제는 아직도

    조선의 근대화를 일본이 했다고

    믿는 족속들이 있습니다

    나라 망해도 보수는 살아야한다고 하는

    족속들도 있습니다

    한글과 한국어를 쓴다고 해서

    다 대한국인이 아닙니다
    답글 2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16 00:32 답글 신고
    ㅜㅜ 열받는다~
  • 레벨 소위 1 밤선비 26.06.16 00:37 답글 신고
    아직 쪽바리 씨가 남아서 한국을 더럽히는중....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6 10:02 답글 신고
    박정희가 친일파였으니 덮어준거지.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16 13:34 답글 신고
    뭔소리임??

    그것보다 더 큰게

    지금도 일본에 미쳐서 인스타에 인증사진들 올리고

    한국의 쪽발이 여인숙에서 기모노입고서 아사히 쳐먹는 인간들이 얼마나 많은데..

    또한 지난주 스타필드갔더니 유니클로에 대기줄 있었음 (10명정도)

    그냥 대한민국에는 아직또 더 갖다바칠것들이 너무나도 많음...

    개쪽발이들 너희나라로 돌아가라!! (19년도부터 일본제품 불매중)
  • 레벨 훈련병 Hpd217 26.06.16 22:46 답글 신고
    존나 열심히 시골곳곳에 기찻길 건설해논게 이래서구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