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엔 그냥 부자는 없음.
일제강점기. 한국전쟁 등으로 쪽쪽 빨아먹어서
한국의 피해가 막심하고 삶이 고단했음.
조선시대에는 중국이 탐 낼까봐
일부러 금광 개발을 안 하기도 했다고 들었네요.
알건 알아야죠.
조회 79,746 |
추천 996 |
2026.06.15 (월) 01:13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15세기이전 페르시아지리학자 이븐쿠르다리가 신라에방문해서 동내개도 금목걸이를 하고다니는 금이넘쳐나는 곳이라고 기록한 책도있고 국내(고고학자+광물학자)의 연구에 의하면 채굴기술이없던 과거에 그냥 냇가에서 주우면되는 순도80~90%짜리쌀알만한알갱이형태(구상사금)의 금이나오는 흔치않은 나라였다고..
조선의 근대화를 일본이 했다고
믿는 족속들이 있습니다
나라 망해도 보수는 살아야한다고 하는
족속들도 있습니다
한글과 한국어를 쓴다고 해서
다 대한국인이 아닙니다
그것보다 더 큰게
지금도 일본에 미쳐서 인스타에 인증사진들 올리고
한국의 쪽발이 여인숙에서 기모노입고서 아사히 쳐먹는 인간들이 얼마나 많은데..
또한 지난주 스타필드갔더니 유니클로에 대기줄 있었음 (10명정도)
그냥 대한민국에는 아직또 더 갖다바칠것들이 너무나도 많음...
개쪽발이들 너희나라로 돌아가라!! (19년도부터 일본제품 불매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