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0대 늦깎이 드라이버입니다. ^^
일요일 이른 아침, 보통은 침대에 있는데
어제는 일찍 깨서 후배와 만났습니다.
997 & 997.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997 카레라.
루비 레드 997 카레라 4S.
둘 다 훅스 본사에서 제작한 훅스휠.
거기에 스포트 클래식 꼬리까지.
외장 컬러에 맞춘 여행 가방이 화룡점정. ㅋ
둘 다 루이비통이랬나...
클래식 스타일을 살려 911 레터링도 도금이에요.
똘망똘망 997의 앞모습은 참 귀엽습니다.
뒤에 저 멀리 무시무시한 이탈리안 적토마가...
뚜껑이 열리는 458 스파이더네요.
458(488)의 라인은 정말 근사합니다.
주차장을 나와 달려달려~
신호 대기 중 사이드 미러 속 997 한 컷.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997은 제가 운전하고
루비 레드 997은 후배가 운전했어요.
992 GT3를 보름 내내 데일리로 타다
(벌써 주행거리 2,300km 넘겼다는 ㅋ)
간만에 997 다시 타보니 느낌이 또 다릅니다.
편하게 탈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911은
역시 997 카레라(S)가 최적의 선택이에요.
누구나 즐기는 적당한 출력과 997만의 감성.
GT3는 사실... 너무 과격하고 셉니다. ㅎㅎ
신나게 달려 도착한 미사리 경정공원.
이른 아침이라 차도 없어 사진 찍기 좋아요.
실내까지 병적으로 관리한 흔적이 역력.
완벽한 컨디션을 지닌 2대의 997이
이렇게 함께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인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 2대가 모두 1명의 소유라는 겁니다.
(정확히는 458 스파이더까지 3대네요)
가끔 (좋은 의미로) 제정신인가 싶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때가 있는데
이 후배가 바로 그렇습니다. ㅋㅋㅋ
대체 왜! 똑같은 997을 2대나
그것도 병적으로 관리하며 갖고 있냐고! ㅋ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녜요.
사실 G90 살 돈이면 이 2대 다 삽니다.
하지만 세상 누구도 이렇게 보유하진 않죠.
포르쉐에 미친, 997에 미친 사람이 아니면. ^^
아주 오랜만에...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내내 심장이 두근거렸던 아침이었습니다.
P.S.
992 GT3 운행기도 얼른 써야 하는데...
조만간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
목표가 생겼습니다..
투잡 준비도 하고있습니다. 911한번
타보고싶어서요 ㅜㅜ
혹시 핸들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요즘도 일산 ㅌㅅ모터스에서 많이 장착하시나요?
모두 순정을 고집하지만, 핸들은 양쪽패들 + - 되는 스포츠 달고싶네요 ㅎ
도대체 왜 예전에는 포르쉐가 앞뒤로 패들을 움직여야 + - 로 달아놨었을까요...
아무리 신형이 많이 나와도
997은 아마 영원히 앞모습 최강 911로 남지 않을까...
997 후기형에 나왔어요. ^^
부럽습니다
997도 어느덧 클래식 느낌이 나네요 ㅎㅎ
휠 때문인가 ㅎㅎㅎ
가격은 도전해보고 싶은 가격이지만
엔진스크레치 이슈.
높은 부품&정비 비용이 무서워
망설이고 있습니다.
멋진 카라이프 응원할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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