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어처구니가 없어서 글까지 씁니다
ㅋㅂㅅ이라 깔땐 언제고
ㅅㅌ엔진 그냥 대놓고 어거지로 끼워맞춘
내용포함된 방송에 떡밥문 그들에게 바칩니다
이사진은
어떤분들에겐 세타엔진으로만 보일겁니다만
어떤이들이 물고 빠는 유럽 후랑스
후리미엄 차량 엔진분해사진입니다
까려면 최소한 똥인지 된장인지라도 좀 알고 까세요
뭔 포커스를 이상하게 잡아 실린더 내에 반드시 있어야할
가공흔적까지도 안나온 사진으로 파닥파닥 하지 마시고
누군가는 또 알바드립칠겁다만
세타엔진이 문제가 없다는거 아닙니다
좀 알면서 까세요
개뿔 아는것도 없이 흉기흉기 거리지 말고
근본적인 문제는 커넥트로드 베어링이 큰 문제고, 또한 약한 커넥트로드도 문젠데...
근본적인 문제는 커넥트로드 베어링이 큰 문제고, 또한 약한 커넥트로드도 문젠데...
저것도 원인이 다를뿐 결과물은 같잖아요
중요한건 베어링과 커넥트로드가 실린더 내에서 깨져서 앤진을 뚫고 나오는 치명적인 일이 발생한거죠. 전세계 차들에서 현기뿐 아니라 다른 메이커에서도 분명 발생된적이 있을 겁니다. 다만 불량재료로 인한 그 빈도가 문제가 되는거고, 미쿡과 한쿡에서의 차별 보상이 문제구요.
엔진결함의 원인은 미쿡에서도 한쿡에서도 밝혀졌으나 현기만 인정하지 않고 있죠.
방송에나온 로드 강도같은
소린 안할텐데 말이죠 ㅡㅡ
깔건까도 차알못같은 방송보고 헛발질 하지 마세요
방송보면 구형 단조 강도실험때는 인장강도 나오더니
신형 강도 측정에는 강도수치가 아예 표기 안하던데 그런건 안보였겠죠??
흉기님 미쓰비시 엔진 받아 쓰세요!
니네가 뭘 만들지 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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