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equus2012 16.11.26 03:33 답글 신고
    어쩌라고..
    근본적인 문제는 커넥트로드 베어링이 큰 문제고, 또한 약한 커넥트로드도 문젠데...
    답글 3
  • 레벨 소령 1 통통쇼바칼질주행 16.11.26 02:50 답글 신고
    세타2 gdi . . .
    답글 0
  • 레벨 소령 1 통통쇼바칼질주행 16.11.26 02:50 답글 신고
    세타2 gdi . . .
  • 레벨 소령 3 도길디딸이추방 16.11.26 02:56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병장 슴식이오너 16.11.26 02:58 답글 신고
    박병일 명장님이 까는 영상을 보시고 다 같이 까시길 바랍니다
  • 레벨 원수 equus2012 16.11.26 03:33 답글 신고
    어쩌라고..
    근본적인 문제는 커넥트로드 베어링이 큰 문제고, 또한 약한 커넥트로드도 문젠데...
  • 레벨 중장 봉탄고학주 16.11.26 04:10 답글 신고
    그 결과물이 실린더내 긁힘이잖아요
    저것도 원인이 다를뿐 결과물은 같잖아요
  • 레벨 원수 equus2012 16.11.26 05:58 신고
    @봉탄고학주 실린더 벽 스크레치는 오래된 엔진에선 보이기도하죠.
    중요한건 베어링과 커넥트로드가 실린더 내에서 깨져서 앤진을 뚫고 나오는 치명적인 일이 발생한거죠. 전세계 차들에서 현기뿐 아니라 다른 메이커에서도 분명 발생된적이 있을 겁니다. 다만 불량재료로 인한 그 빈도가 문제가 되는거고, 미쿡과 한쿡에서의 차별 보상이 문제구요.
    엔진결함의 원인은 미쿡에서도 한쿡에서도 밝혀졌으나 현기만 인정하지 않고 있죠.
  • 레벨 대위 2 Cruz5 16.11.26 12:02 답글 신고
    피스톤및 로드가 움직이는 방향만 알아도
    방송에나온 로드 강도같은
    소린 안할텐데 말이죠 ㅡㅡ
    깔건까도 차알못같은 방송보고 헛발질 하지 마세요
    방송보면 구형 단조 강도실험때는 인장강도 나오더니
    신형 강도 측정에는 강도수치가 아예 표기 안하던데 그런건 안보였겠죠??
  • 레벨 원사 3 낭만장의사 16.11.26 05:53 답글 신고
    왜 실린더가 긁히니? 거기다 실린더 해드는 총알 막았니?

    흉기님 미쓰비시 엔진 받아 쓰세요!

    니네가 뭘 만들지 말고!
  • 레벨 이등병 똥피 16.11.26 08:01 답글 신고
    저건 스커핑이네요. 세타결함과 다른 문제 입니다.
  • 레벨 중사 2 저렴한마이바흐 16.11.26 08:45 답글 신고
    어이 차팔이 회사가서 이여기 좀 해라 차 좀 제대로 만들고 내외수차별 그만해라고
  • 레벨 상사 2 alpha2 16.11.26 09:37 답글 신고
    포르쉐 실린더 긁힘 보면 난리나겠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