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토마소 era의 트윈터보 유물...
저 당시 마세라티의 각지고 다부진 쓰리박스-쿠페 스타일은 지금 봐도 멋있습니다.
222 시리즈는 국내에 부품차 포함해서 일본에서 들여온 몇대가 존재할 겁니다.
몇년전까지 2세대 기블리도 2대 있었는데, 아직도 굴러다니나 모르겠네요.
디 토마소 era의 트윈터보 유물...
저 당시 마세라티의 각지고 다부진 쓰리박스-쿠페 스타일은 지금 봐도 멋있습니다.
222 시리즈는 국내에 부품차 포함해서 일본에서 들여온 몇대가 존재할 겁니다.
몇년전까지 2세대 기블리도 2대 있었는데, 아직도 굴러다니나 모르겠네요.
저 당시 마세라티의 각지고 다부진 쓰리박스-쿠페 스타일은 지금 봐도 멋있습니다.
222 시리즈는 국내에 부품차 포함해서 일본에서 들여온 몇대가 존재할 겁니다.
몇년전까지 2세대 기블리도 2대 있었는데, 아직도 굴러다니나 모르겠네요.
저 당시 마세라티의 각지고 다부진 쓰리박스-쿠페 스타일은 지금 봐도 멋있습니다.
222 시리즈는 국내에 부품차 포함해서 일본에서 들여온 몇대가 존재할 겁니다.
몇년전까지 2세대 기블리도 2대 있었는데, 아직도 굴러다니나 모르겠네요.
사진만 좀 봤지 80~90년대 각진 마세라티를 실물로 보는 건 처음이네요
잘보고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