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수정 2026.06.26 (금) 22:48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39842
히드라도 수급자라고 지가 얘기하더만... 애들 상태가 다 왜 이모냥이냐..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