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conne />
라페스타는 중국형 준중형 세단이라고는 하지만 국내서는 신형 소나타와 같이 합니다.
어차피 현기는 준중형-중형-준대형 같은 플렛폼임.
라페스타가 르필루즈 초호기로 중국에 먼저 준중형식으로 선보여서 테스트하고 한국에는 축거 늘려서 정식으로 중형급 소나타로 출시하는 겁니다.
중국의 준중형은 한국의 중형과 거진 비슷한 크기임.
축거가 아반떼랑 같지만 소나타와는 100 차이고 전장도 소나타보다 조금 작고 아반떼보다 큼.(i40수준)
라페스타는 르필루즈 테스트기가 맞습니다.
축거늘려서 나오는게 소나타 저거 그대로 나오는게 페리 말고 풀체인지 아반떼임.
물론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는 라페스타보다 더 좋게 나옴.
참 안타깝습니다 ㅠㅠ
어차피 저 라페스타가 풀체인지 소나타 베이스라서 국내에서 기본세팅 담금질하는 중인 듯?
아반떼 페리는 곧 출시니 마지막으로 연비테스트 중인 듯~
추가~
저 라페스타에서 더듬이 같은 주간등을 아반떼 범퍼에 있는 안개등이랑 바꾸면 그게 르필루즈이고 전조등도 바뀜.
그러나 전체적인 앞모습은 비슷함. 한국형이 좀 더 안정적인 디자인임.
그리고 바디케릭터라인은 직선...
/> 라페스타는 중국형 준중형 세단이라고는 하지만 국내서는 신형 소나타와 같이 합니다.
어차피 현기는 준중형-중형-준대형 같은 플렛폼임.
라페스타가 르필루즈 초호기로 중국에 먼저 준중형식으로 선보여서 테스트하고 한국에는 축거 늘려서 정식으로 중형급 소나타로 출시하는 겁니다.
중국의 준중형은 한국의 중형과 거진 비슷한 크기임.
축거가 아반떼랑 같지만 소나타와는 100 차이고 전장도 소나타보다 조금 작고 아반떼보다 큼.(i40수준)
라페스타는 르필루즈 테스트기가 맞습니다.
축거늘려서 나오는게 소나타 저거 그대로 나오는게 페리 말고 풀체인지 아반떼임.
물론 전체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는 라페스타보다 더 좋게 나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