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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스팅어 3.3 터보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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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 05월 (18년형) 113,087 km 가솔린

2,130만원
장욱형 인증딜러
판매중 15
판매완료 582
휴대폰
010-4651-5099
종사원증
18-053-00198
소속
H-motors (053-965-1422)
주소
대구 동구 안심로59길 39 (동호동) 카월드매매단지 H-mo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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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연식 2017.05 (18년형) 배기량 3,342 cc (370마력)
주행거리 113,087 km 색상 빨간색
변속기 자동
보증정보
해당 기간은 제조사 보증 중 엔진 및 동력 부품 기준입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은 제원을 확인해주세요.
보증기간은 신차구입부터 계산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불가
연료 가솔린 확인사항 사원증

시세정보

1,550만 2,300만
평균시세 1,550 ~ 2,300 만원

차량제원

차량정보
엔진 형식 3.3 V6 터보 가솔린직접분사
연비 8.8km/ℓ
최고출력 370마력
최대토크 52kg.m
차량중량 1,785kg
구동방식 후륜
타이어 225/4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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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정보

옵션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외관
내장
안전
편의
멀티미디어

차량설명

2018년형 (2017년 5월 등록) 기아 스팅어 3.3 터보 GT 모델을 판매합니다.

》완전무사고 차량
》마이스터 신형개조 및 19인치 정풍휠 / 가변배기작업


▶본 차량상태..
- 완전무사고
- 113,087km실주행
- 포스있는 레드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엔진/미션 상태최상 보유중
- 성능테스트 후 경정비 완료 차량
- 외관 매우 깔끔하며, 실내 및 엔진룸 크리닝 완료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 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옵션내역
- 선루프
- 가죽시트
- 하이빔 보조
- 전방 충돌 경고
- 후측방 충동 경고
- D컷 스티어링 휠
- 운전자 주의 경고
- 차로 이탈방지 보조
- 고속도로 주행 보조
- 어라운드 뷰 모니터
-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 다크크롬 아웃사이드미러
- 운전석 전동 익스텐션 시트
- 가솔린 3.3 트윈 터보 직분사 엔진
-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 보행자)
-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M-LSD)
- 슈퍼비전클러스터(7인치 칼라 TFT LCD)
-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앞좌석 USB 충전기 대체)
-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15스피커, 외장앰프 포함)

▶튜닝내역
- 이지패달
- 에어벤트
- 글라스윙
- 마이스터개조
- 실내 엠비언트
- 사이드미러 커버
- 트렁크 상판 s타입
- 에이드로 프론트어퍼 v2
- 리 어 v2
- 사이드 v1
- 워크 마에스터 s1 정품휠
- 슈퍼소닉 블로우벨브 2발
- 아이박 다운스프링( 순정 보유)
- 브라바도 샴페인골드 전체랩핑(전체 크롬죽이기)
- 준비엘 중통,엔드(2촉직관),(순정보유),(구변완료)
- 팝콘맵 ecu 보유 (프로스), (코딩되어있어서 바꿔끼기만 하면됩니다)현재 순정상태

▶수리내역
- 앞디스크 패드 교체
- 점화 코일 플러그 전부교체
- 엔진 내리고 전체 누유수리(내역서 보유)

▶판매자의 한마디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차량은 기아 스팅어 3.3 터보 GT 모델 차량입니다.
차량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최상의서비스를 실현하기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든 탁송가능합니다.
》현재운행중인차량이랑 대차가능합니다.
》차량구입시 30분 이내 바로출고 가능합니다.

▲판매자: H-모터스 장욱형대표 ☎ 010-4651-5099 (언제라도 상담 가능합니다.)
 
▶기아차의 ‘자존심을 담은 스팅어..
사전적으로 '찌르는, 쏘는 것'을 의미하는 스팅어는 기아차가 준비한 회심의 역작이다. 스팅어는 2011년 프랑크
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GT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이때의 디자인을 잘 계승하면서도 기아
차의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의 라디에이터 그릴, 날렵한 이미지의 헤드램프, 볼륨감이 느껴지는 후드 등을 적용
해 강렬한 인상을 강조했다.
 
특히 디자인 고급화가 눈에 띈다. 스팅어 길이는 4830㎜, 폭은 1870㎜로 기아차 중형 세단 K5(4855㎜, 1860㎜)와
비슷하다. 하지만 차 높이는 1400㎜로 K5보다 약 70㎜나 낮은 반면 휠베이스(앞바퀴 차축과 뒷바퀴 차축 간
거리)는 2905㎜로 K5보다 100㎜나 크다.
 

 
높이가 낮고 후드가 길어 무게중심이 낮은 '다운포스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카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이 디자인 덕분에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던 지난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스팅어는
'아이즈온 디자인 상(EyesOn Design Awards)' 양산차 부문 최고 모델로 선정될 수 있었다. 실내 디자인은
항공기를 모티브로 하고 있지만 유사 디자인이 많아 참신함은 떨어진다.
 
스팅어의 가장 큰 장점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행 성능이다. 스팅어의 엔진은 3.3 터보 가솔린, 2.0 터보
가솔린, 2.2 디젤 등 세 종류인데 가장 고성능인 3.3 터보의 경우 370마력에 최대토크는 52.0㎏f·m로 강력한 힘을
자랑한다. 기아차가 측정한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 시간)도 4.9초로 보통 스포츠카의 제로
백이 4~5초대인 점을 감안할 때 뛰어난 편이다.
 

 
2.0 터보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255마력, 최대토크 36.0㎏f·m다. 2.2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02마력과 최대
토크 45.0㎏f·m의 동력 성능을 갖고 있다. 특히 스팅어에는 전 모델에 2세대 후륜 8단 자동변속기가 기본 장착
됐다. 부드러운 변속감과 높은 수준의 전달 효율을 발휘할 뿐 아니라 연비 향상과 정숙성까지 확보해 운전자
에게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폭발적인 주행 성능에 걸맞은 제동 성능도 갖췄다. 기아차는 스팅어의 브레이크에 '브레이크 쿨링 홀(주행 중
브레이크 냉각을 위해 언더 커버에 공기 유입을 원활하게 해주는 에어가이드)'을 적용해 브레이크 디스크 냉각
속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부스터·디스크 사이즈를 확대해 제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퍼포먼스를 즐기
는 고객을 위해 브렘보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제동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했다
 

 
핸들링의 경우 즉각적인 응답성을 제공하는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들이 보다
세밀한 핸들링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3 GT 트림의 경우 '기계식 차동기어제한 장치'
를 통해 일반 주행 시 핸들링 성능 향상뿐 아니라 눈길, 빗길 등 미끄러운 노면에서의 구동력도 향상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도어 실링 성능 개선을 통해 외부에서 발생하는 소음 전달 경로를 차단하고 진동 저감형 토크 컨
버터 (엔진의 동력을 차로 전달하는 장치)를 적용해 차체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완화하는 정숙성도 높였다.
 

 
스팅어는 강력한 주행 성능뿐 아니라 5가지 드라이빙 모드, 액티브 엔진 사운드, 런치 컨트롤 등 역동적인
주행을 지원해주는 다양한 사양을 갖췄다. 5가지 드라이빙 모드는 '스포츠, 컴포트, 에코, 스마트, 커스텀 모드'
로 다양한 주행 환경에 대응하면서 운전자 기호를 충족시켜준다.
 
예를 들어 스포츠 모드는 컴포트 모드보다 더 단단한 서스펜션과 묵직한 스티어링감, 민첩한 엔진변속 패턴을
제공한다. 에코 모드는 연료 소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속 시 과도한 엔진 토크 상승을 제한하는 등의 파워트
레인 제어 기능을 갖췄다.
 

 
스마트 모드는 운전자의 주행 성향에 맞게 엔진변속 패턴을 자동으로 선택해주며 커스텀 모드는 각 항목을
운전자가 직접 선택해 다양한 조합을 만들 수 있는 모드다. 액티브 엔진 사운드는 각각의 드라이빙 모드 특성
에따라 실제 엔진음을 조율해 들려주는 기능으로 운전자에게 색다른 주행 감성과 재미를 제공한다.
 
엔진 회전수에 따라 각각의 사운드 신호를 생성하는 것으로, 음악의 화성학을 적용하고 호랑이 울음소리 등을
차용해 다채로운 엔진음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출발 시 동력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런치 컨트롤
기능도 적용돼 있다. 이 기능은 정차된 차량이 급가속할 때 바퀴에 지나친 미끄러짐이 발생하지 않으면서도 동
력은 최대 수준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순간을 설정하는 기능이다.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빠른 가속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눈이나 악천후로 미끄러운 노면에서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AWD(4륜구동) 시스템을 국내 승용차 최초로 전 트림에서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운전자를 위한 안전·편의 기능도 기아차 내 최고 수준으로 갖췄다. 주요 주행 정보를 앞유리에 이미지 형태로
투영해 표시해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물론 간결한 조작감을 가진 '전자식 변속레버', 운전자가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차량 주변 상황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어라운드 뷰 모니터', 운전자의 체형에 따라 운전석
시트를 확장시킬 수 있는 '운전석 전동식 익스텐션 시트'를 적용했다.
 

 
또 스마트키 소지 후 접근하거나 버튼을 조작해 트렁크를 개폐할 수 있는 '세이프티 파워 트렁크'와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 15스피커와 외장 앰프가 적용돼 원음 재생능력이 뛰어난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등도
갖췄다.
 
특히 기아차 최초로 적용된 '고속도로 주행 보조'와 함께 '전방 충돌방지 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 자율주행 기술도 탑재됐다. 긴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넉넉
한 탑승 공간과 406ℓ의 적재 공간도 확보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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