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식 벤츠 E450 4매틱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판매합니다.
》800km 짧은 주행 최상급 상태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MHEV 적용, 8년 만에 풀체인지 최신형
모델▶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800km
실주행
- 풀체인지 최신형
- 관리가 수월한 실버 바디
- MHEV 시스템, 381마력 6기통 세단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수입 베스트셀링카 자리 지킨다”…신형 ‘벤츠 E클래스’ 8년 만에 등판
2016년 국내에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W213)는 국내 최초로 수입차 단일 모델 20만대 판매를 돌파하고
8년 연속 국내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에 오르는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이어 나간 바 있다. 11세대
신형 E클래스(W214)는 국내 시장에 8년 만에 출시되는 완전변경 모델이다.
신형 E클래스는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잇는 디자인, 3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경험은 물론 전 모델 전동화 기술 적용을 통해 향상된 주행 성능과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자랑
한다.
벤츠 모델 최초로 발광 라디에이터 그릴이 선택 옵션으로 제공돼 미래지향적인 감성을 더한다. 더 뉴
E클래스는 국내 인증 기준 이전 세대보다 20mm 더 길어진 휠베이스로 보다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췄고
세밀하게 설계된 차체 형태, 공기역학적 디자인 요소 및 방음재 등을 통해 높은 수준의 정숙성을 구현했다.
라인업은 7종으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E300 4MATIC 익스클루시브, E300 4MATIC AMG 라인이 이달 먼저 인도
되며, 1분기 중 E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가 인도될 예정이다. 이후 E200 아방가르드, E450 4MATIC 익스
클루시브, E350e 4MATIC 익스클루시브, 메르세데스-AMG E53 하이브리드 4MATIC+가 출시될 계획이다.
신형 E클래스는 모든 라인업이 전동화 시스템을 갖췄다. 48볼트(V)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갖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최대 17kW의 힘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후 출시될 4세대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모델은 1회 충전 시 최대 115km(유럽 WLTP 기준)의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E200은 배기량 1999cc의 직렬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됐다. 최고출력은 204마력(5800rpm), 최대
토크는 320Nm(1600~4000rpm)의 힘을 발휘한다. 9단 자동변속기와 조합되며, 제로백은 7.5초 수준이다.
신형 E200은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된 점도 포인트다. 배기가스의 배출량을 조금이라도
줄이면서, 엔진의 구동력을 높여 효율적인 가속이 가능하다.
E300 4MATIC AMG 라인, E300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4기통 가솔린 엔진(M254)을 장착해 최고출력 258마력
(ps), 최대토크 40.8 kgf·m를 낸다. E450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6기통 가솔린 엔진(M256M)을 탑재해 이전
세대 대비 14마력 증가한 최고출력 381마력 및 최대토크 51kgf·m의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4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한 E220d 4MATIC 익스클루시브는 최고 197마력과 44.9kgf·m의 토크를 발휘한다.
이번 완전변경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바로 ‘디지털화’와 ‘개인화’다. 14.4in 고해상도 LCD 중앙 디스
플레이 ‘MBUX 슈퍼스크린’을 통해 유튜부·줌·틱톡 등 제3자 개발 앱으로 인포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티맵 모빌리티의 실시간 교통정보에 기반한 자체 내비게이션도 탑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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